Sunday, March 31, 2013

Busy Day ^^''

요즘 바빴 기 때문에 나는 아무것도를 게시 할 수 없습니다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~
그래서 내 블로그를 보는 사람들 주셔서 감사합니다!! ^^
오늘은 이른 아침에 일어나 보니 비빔밥했다.



내 가방을 잡고, 나는 거리로 나갔다.
내 좋아하는 상점을 많이 봤어!


한국어 거리에서는 뉴욕시 (New York City)와 매우 유사합니다. 이 좁은 사람들로 가득합니다.

점심 식사 동안, 난라면했다.


나는 한국에서 전통 장소를 볼 나갔다.
버스에서, 나는 나가서 부산 범어사에 갔었 어.




내가 다시 내 아파트에 가서 저녁 식사를 한 그래서 내가이 여행에서 피곤했다.
저녁 식사는 한국 BBQ했다.



사랑에 빠진 딸기~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